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GUMTREE 에서 제작하는 나무도마가 다양하던데,어떤 특징이 있나요?
작성자 오석명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9-18 16:30:3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22

저희 GUM TREE 에서는 7종의 나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번째 캄포로렐은 현재 널리 알려진 캄포도마입니다. 1822년 호주에 정원수로 들여온후 지금은 퀸스랜드주 전반에 걸처분포합니다.
나무의 캄포성분의 강한향은 항균작용을해서 벌레가 먹지않고 썩지않으며 보존성이 뛰어난 나무입니다.
두번째 블랙우드는 아카시아의 일종으로 호주남쪽에 위치한섬 타스마니아에 자생하느 나무입니다.
호주의 고급가구,악기등을 만들기에 완벽한 목재입니다. 이목재만의 형용할 수 없는 아름다움으로 목재 디자이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나무입니다.
세번째 마이틀은 너도밤나무과에 속하는 나무입니다. 표면이 광택이나고 브드러워 매끄럽게 가공되며 연마시 강한광택이나서 건축가들로부터 사랑받는 목재입니다.
네번째 휴언파인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나무수종으로 3000년이상 자라며 1000년이상은 자라야 목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목재의 왕자라 불리우는 휴언파인은 황금빛색상과 모양은 가구제작과 목공에 세계 제일로 꼽힙니다.
휴언파인 목재에는 methyleugenol 이라는 천연보존오일이 포함되어 있어 그향이 상쾌하고 독특하며 이 오일은 천연방부제 역할을해 곤충이나 벌레의 접근을 막아줍니다.
귀한 나무만큼이므로 아무나 벌목할 수 없고 수량에도 제한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만큼 소장가치가 있는 귀한 도마입니다.
다섯번째 쉬옥은 호주 고유종입니다. 강도가 아주높아 이 나무로 창이나 부메랑과 같은 사냥용 무기와 공예품 등을 만들어 사용. 도마로 사용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여섯번째 블랙하트 사사프라는 호주의 토착나무입니다.블랙하트 사사프라는 다른 사사프라계 나무들 중에서도 ” 검은심장”이라고 불리는 독특한 나무결과 무늬가있어 보기힘든나무입니다.
견고하고 가벼우며 부드러워 어떤 용도에도 용이하고 그 무늬가 고급스럽고 매력적이어서 고가구제작에 주로 쓰여지는 목재입니다.
일곱번째 샐러리탑은 호주남부 타스마니아섬에 자생하는 토착나무입니다.
샐러리탑 목재는 결이곱고 견고합니다. 그 재질이 가볍고 단단하여 여러용도로 사용되며, 특히 주방조리도구,도마에 주로 쓰이는 목재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